미국 소비자의 절반, 브랜드가 트위터를 보이콧하는 것이 옳다

2022.11.27 09:43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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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런 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하고 난 후, 많은 광고주가 트위터 광고를 중단했다. 자동차 브랜드 지프, 식품업체 마스와 켈로그, 미국 제약사 머크앤컴퍼니(MSD) 등 , 트위터 광고주 상위 50개 기업 중 14곳이 머스크의 인수 이후 트위터에 광고를 집행하지 않는다.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광고를 중단한 것에 대해 광고주뿐만 아니라 압력 단체를 비난했지만, 미국 소비자의 절반은 그가 트위터를 인수하고 트위터를 브랜드 마케터와 소비자에게 독성이 강한 곳으로 만들고 있기에 중단하는 것은 옳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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