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7월 14일부터 7월 27일까지 4060 남녀 380명을 대상으로 음식 배달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음식 배달 앱은 음식을 준비하는 번거로움을 대신하고, 집에서 다양한 음식을 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이점 덕에 많은 이의 생활 필수 앱이 됐다. 특히 비대면을 강요 받은 코로나19 상황은 배달 애플리케이션 대중화의 촉매제로 작용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7월 14일부터 7월 27일까지 4060 남녀 380명을 대상으로 음식 배달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음식 배달 앱은 음식을 준비하는 번거로움을 대신하고, 집에서 다양한 음식을 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이점 덕에 많은 이의 생활 필수 앱이 됐다. 특히 비대면을 강요 받은 코로나19 상황은 배달 애플리케이션 대중화의 촉매제로 작용했다.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