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제49회 광고의 날. 광고인들뿐 아니라, 예비 광고인들도 함께 축하에 나섰다.
작년에 이어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19학번 고은비, 안지우, 홍주연, 21학번 김다연, 김진솔, 유시현, 최다빈, 22학번 이지현은 "광고의 날"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2022년 광고의 날을 축하했다.
이번 콘텐츠를 기획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기획 의도를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1월 11일, 제49회 광고의 날. 광고인들뿐 아니라, 예비 광고인들도 함께 축하에 나섰다.
작년에 이어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19학번 고은비, 안지우, 홍주연, 21학번 김다연, 김진솔, 유시현, 최다빈, 22학번 이지현은 "광고의 날"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2022년 광고의 날을 축하했다.
이번 콘텐츠를 기획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기획 의도를 전했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