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고환율 시대에도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으며, 관광 및 휴식뿐만 아니라 ‘업무’ 관련 여행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미디어와 SNS(트위터, 인스타그램)와 웹(블로그, 커뮤니티) 상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게 나타났으며, 여행 목적으로는 ‘관광 및 휴식’이 33%, ‘업무’ 관련이 27%로 뒤를 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물가 고환율 시대에도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으며, 관광 및 휴식뿐만 아니라 ‘업무’ 관련 여행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미디어와 SNS(트위터, 인스타그램)와 웹(블로그, 커뮤니티) 상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게 나타났으며, 여행 목적으로는 ‘관광 및 휴식’이 33%, ‘업무’ 관련이 27%로 뒤를 이었다.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