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누적 소비자 지출이 7.5억 달러(한화 약 1조 원)를 돌파했음을 발표했다. 이는 iOS와 구글 플레이를 합산한 기준으로, 2020년 10월에 처음 출시된지 2년이 채 되기도 전에 이뤄낸 성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누적 소비자 지출이 7.5억 달러(한화 약 1조 원)를 돌파했음을 발표했다. 이는 iOS와 구글 플레이를 합산한 기준으로, 2020년 10월에 처음 출시된지 2년이 채 되기도 전에 이뤄낸 성과다.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