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소셜 미디어는 커머스에서도 중요한 플랫폼이 되고 있다. 소비자는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찾고 구매하고 있다. 그렇다면 소비자는 어떤 소셜 플랫폼을 가장 신뢰하고 있을까?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미국에서 소셜 커머스에서 가장 신뢰받는 플랫폼이 유튜브이다. 미국 소비자의 61%는 유튜브가 제품을 찾고 구매하는 데 다소 또는 매우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페이스북이 51%인스타그램이 45%로 그 뒤를 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는 커머스에서도 중요한 플랫폼이 되고 있다. 소비자는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찾고 구매하고 있다. 그렇다면 소비자는 어떤 소셜 플랫폼을 가장 신뢰하고 있을까?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미국에서 소셜 커머스에서 가장 신뢰받는 플랫폼이 유튜브이다. 미국 소비자의 61%는 유튜브가 제품을 찾고 구매하는 데 다소 또는 매우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페이스북이 51%인스타그램이 45%로 그 뒤를 이었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