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 나이키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창립 5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역사가 담긴 특별한 문서를 공개했다. 1972년 5월 1일, 나이키의 공동 창업자 필 나이트가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며 쓴 편지다.
나이키(당시 블루리본 스포츠)는 일본의 오니츠카의 신발을 미국 시장에 판매했다. 1972년 5월 1일 오니츠카와 블루 리본 스포츠와의 계약이 공식적으로 끝나면서 이를 밝히는 내용으로 편지는 시작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초 나이키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창립 5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역사가 담긴 특별한 문서를 공개했다. 1972년 5월 1일, 나이키의 공동 창업자 필 나이트가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며 쓴 편지다.
나이키(당시 블루리본 스포츠)는 일본의 오니츠카의 신발을 미국 시장에 판매했다. 1972년 5월 1일 오니츠카와 블루 리본 스포츠와의 계약이 공식적으로 끝나면서 이를 밝히는 내용으로 편지는 시작된다.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