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테스트 기간 총 거래액 4.8억…월 1000만원 돌파한 채널도 등장
네이버가 유료 콘텐츠 플랫폼 ‘프리미엄콘텐츠’를 정식으로 오픈했다. 경쟁력 있는 콘텐츠만 있다면 누구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확장한다.
이번 정식 오픈의 가장 큰 변화는 누구나 프리미엄콘텐츠에 창작자로 가입하고 콘텐츠를 발행, 판매할 수 있게 개방된다는 점이다. 일정 조건을 만족하는 창작자는 채널을 2개까지 개설할 수도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2.18 10:13
좋아요 3
조회수 1,105
댓글 1
베타 테스트 기간 총 거래액 4.8억…월 1000만원 돌파한 채널도 등장
네이버가 유료 콘텐츠 플랫폼 ‘프리미엄콘텐츠’를 정식으로 오픈했다. 경쟁력 있는 콘텐츠만 있다면 누구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확장한다.
이번 정식 오픈의 가장 큰 변화는 누구나 프리미엄콘텐츠에 창작자로 가입하고 콘텐츠를 발행, 판매할 수 있게 개방된다는 점이다. 일정 조건을 만족하는 창작자는 채널을 2개까지 개설할 수도 있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