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의 큰 고민 중 하나는 이커머스다. 오프라인에서는 여전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지만 유독 온라인에서는 큰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 이제 유통업계에서 온라인 경쟁력을 갖추지 못하면 낙오할 수밖에 없다. 롯데가 지난 2020년 롯데ON을 야심차게 론칭한 것도 이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1.06 10:22
좋아요 2
조회수 714
댓글 1
롯데쇼핑의 큰 고민 중 하나는 이커머스다. 오프라인에서는 여전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지만 유독 온라인에서는 큰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 이제 유통업계에서 온라인 경쟁력을 갖추지 못하면 낙오할 수밖에 없다. 롯데가 지난 2020년 롯데ON을 야심차게 론칭한 것도 이 때문이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