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대표이사: 홍성현)이 페이퍼타올 사용 절감으로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친환경 ESG 캠페인 ‘손을 털면 숲이 살아나는 <함께 Green>’을 진행한다.
페이퍼타올 한 장이 분해되기까지 한 달의 시간이 걸리며, 1인당 페이퍼타올 사용으로 연간 1그루의 나무가 사라지고 있는 현실이다. 더욱이 코로나 19로 손 씻기가 일상화된 가운데, 대홍기획은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페이퍼타올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대홍기획(대표이사: 홍성현)이 페이퍼타올 사용 절감으로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친환경 ESG 캠페인 ‘손을 털면 숲이 살아나는 <함께 Green>’을 진행한다.
페이퍼타올 한 장이 분해되기까지 한 달의 시간이 걸리며, 1인당 페이퍼타올 사용으로 연간 1그루의 나무가 사라지고 있는 현실이다. 더욱이 코로나 19로 손 씻기가 일상화된 가운데, 대홍기획은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페이퍼타올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