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야놀자가 바라본 포스트 코로나'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코로나 이후 여가업계의 뉴노멀 트렌드를 이해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업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놀자는 야놀자 예약 데이터와 야놀자 앱 이용·잠재 고객 1천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야놀자 뉴스룸과 공식 링크드인ㆍ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8.09 15:33
좋아요 1
조회수 776
댓글 0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야놀자가 바라본 포스트 코로나'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코로나 이후 여가업계의 뉴노멀 트렌드를 이해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업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놀자는 야놀자 예약 데이터와 야놀자 앱 이용·잠재 고객 1천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야놀자 뉴스룸과 공식 링크드인ㆍ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