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전자 상거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자하며, 2021년 매출 3000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의 약 46%는 라이브스트리밍 전자 상거래에서 스낵을 구매하고 있는데, 이는 가장 인기있는 카테고리다. 그 뒤를 의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이 따르고 있다. 명품 관련 카테고리가 위, 12위, 13위를 차지하고 있어, 라이브스트리밍이 중국 소비자가 명품을 구매하는 중요한 채널임을 알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의 전자 상거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자하며, 2021년 매출 3000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의 약 46%는 라이브스트리밍 전자 상거래에서 스낵을 구매하고 있는데, 이는 가장 인기있는 카테고리다. 그 뒤를 의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이 따르고 있다. 명품 관련 카테고리가 위, 12위, 13위를 차지하고 있어, 라이브스트리밍이 중국 소비자가 명품을 구매하는 중요한 채널임을 알 수 있다.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