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팟캐스트가 높은 증가율을 보이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팟캐스트가 유력한 광고매체로 부각되고 있다.
그런데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성인 월간 팟캐스트 청취자 중 거의 34%가 정기적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에서 거의 항상 광고를 건너뛰고 있으며, 약 17%는 대부분 광고를 건너뛰고 있다. 사실상 70%가 에피소드 내 광고를 최소한 일부 우회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팟캐스트가 높은 증가율을 보이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팟캐스트가 유력한 광고매체로 부각되고 있다.
그런데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성인 월간 팟캐스트 청취자 중 거의 34%가 정기적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에서 거의 항상 광고를 건너뛰고 있으며, 약 17%는 대부분 광고를 건너뛰고 있다. 사실상 70%가 에피소드 내 광고를 최소한 일부 우회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