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로 인해 누구나 마스크를 써야 하는 상황. 그러다 보니 립케어 제품은 사실상 외면받기 쉬운 상황이다. 그런데 이런 시장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낸 브랜드가 있다. 바로 젝시믹스. "어, 제시믹스는 레깅스 아냐?" 맞다. 대표적인 레깅스 브랜드다. 젝시믹스는 코스메틱 라인을 출시하며, 첫번째 제품으로 립 틴트를 내놓았다. 디메이저는 젝시믹스의 브랜드 특성인 애슬레저를 애슬레저 뷰티로 연결하며 뛰어난 제품력을 감각적인 광고로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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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로 인해 누구나 마스크를 써야 하는 상황. 그러다 보니 립케어 제품은 사실상 외면받기 쉬운 상황이다. 그런데 이런 시장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낸 브랜드가 있다. 바로 젝시믹스. "어, 제시믹스는 레깅스 아냐?" 맞다. 대표적인 레깅스 브랜드다. 젝시믹스는 코스메틱 라인을 출시하며, 첫번째 제품으로 립 틴트를 내놓았다. 디메이저는 젝시믹스의 브랜드 특성인 애슬레저를 애슬레저 뷰티로 연결하며 뛰어난 제품력을 감각적인 광고로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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