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브랜드는 중요한 자산 중 하나다. 강력한 국가 브랜드는 관광을 활성화시키고, 인재를 유치하고, 보유하며, 잠재적으로 외국인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국가 브랜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 발표한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브랜드 파이낸스의 "국가 브랜드 2020" 보고서의 데이터를 활용, 세계 여러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정량화하고, 상위 10위 국가의 브랜드에 대해 비주얼로 표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 브랜드는 중요한 자산 중 하나다. 강력한 국가 브랜드는 관광을 활성화시키고, 인재를 유치하고, 보유하며, 잠재적으로 외국인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국가 브랜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 발표한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브랜드 파이낸스의 "국가 브랜드 2020" 보고서의 데이터를 활용, 세계 여러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정량화하고, 상위 10위 국가의 브랜드에 대해 비주얼로 표현했다.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