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흰수염 고래는 미국 자연사 박물관의 상징이다. 뉴욕시는 아직 백신을 맞지 않은 시민들을 위해 밀스타인 기념 해양생물관에서 18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모더나 백신을 투여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흰수염고래 밑에서 백신을 맞는다. 백신을 맞은 사람은 친구 3명과 함께 박물관에 무료로 들어갈 수 있다. 고래에 붙어있는 밴드에이드는 바로 백신 접종 계획을 지지하기 위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흰수염 고래는 미국 자연사 박물관의 상징이다. 뉴욕시는 아직 백신을 맞지 않은 시민들을 위해 밀스타인 기념 해양생물관에서 18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모더나 백신을 투여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흰수염고래 밑에서 백신을 맞는다. 백신을 맞은 사람은 친구 3명과 함께 박물관에 무료로 들어갈 수 있다. 고래에 붙어있는 밴드에이드는 바로 백신 접종 계획을 지지하기 위한 것이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