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의 ‘독서 문화’와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 독서의 필요성에 공감을 하면서도 실제 독서량은 그리 많지 않은 가운데, 코로나 이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독서량이 증가하는 변화가 나타난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의 ‘독서 문화’와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 독서의 필요성에 공감을 하면서도 실제 독서량은 그리 많지 않은 가운데, 코로나 이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독서량이 증가하는 변화가 나타난 것으로 조사되었다.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