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아마존의 점유율이 19년 7.8%에서 작년 10.3%로 증가했다. 아마존의 작년 미국 광고 수익은 2019년에 비해 52.5% 증가한 157.3억 달러로 추정했다.
올해 아마존의 미국 광고사업은 추가로 30% 성장하고 처음으로 2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이마케터는 수정 예측했다. 또한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가 2023년까지 3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아마존의 점유율이 19년 7.8%에서 작년 10.3%로 증가했다. 아마존의 작년 미국 광고 수익은 2019년에 비해 52.5% 증가한 157.3억 달러로 추정했다.
올해 아마존의 미국 광고사업은 추가로 30% 성장하고 처음으로 2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이마케터는 수정 예측했다. 또한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가 2023년까지 3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뷰티 트렌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신선배송’한 기업만이 웃었습니다.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