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케아는 작년 12월 더 이상 종이 카탈로그는 만들지 않는 대신, 소비자에게 새로운 홈 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디지털화가 바로 새로운 솔루션이었던 것. 그래서 이케아는 자사의 앱을 개선하고, 디지털 카탈로그를 발간하고, AR 캠페인도 진행하는 등 디지털 시대에도 영감이 멈추지 않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는 작년 12월 더 이상 종이 카탈로그는 만들지 않는 대신, 소비자에게 새로운 홈 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디지털화가 바로 새로운 솔루션이었던 것. 그래서 이케아는 자사의 앱을 개선하고, 디지털 카탈로그를 발간하고, AR 캠페인도 진행하는 등 디지털 시대에도 영감이 멈추지 않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신선배송’한 기업만이 웃었습니다.
윈들리팀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