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44세 미혼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소셜 데이팅’ 앱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소셜 데이팅 앱을 이용하여 이성과의 만남을 꾀하는 미혼자들이 예전보다 많아졌으며, 소셜 데이팅 앱을 바라보는 시각도 긍정적으로 바뀌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44세 미혼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소셜 데이팅’ 앱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소셜 데이팅 앱을 이용하여 이성과의 만남을 꾀하는 미혼자들이 예전보다 많아졌으며, 소셜 데이팅 앱을 바라보는 시각도 긍정적으로 바뀌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