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2020년 연간 경쟁 PT시장은 전년대비 소폭 증가한 모습으로 마무리된 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디지털광고시장의 양호한(?) 상황(물론 별도의 디지털부문의 경쟁PT도 고려하여)을 감안하면, 2020년 경쟁PT 시장은 전반적으로 전년보다 상당 부분 증가한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특히 하반기에 퍼포먼스 광고시장의 양호한 성장을 감안하면, 추정 이상의 경쟁PT가 진행됐을 것으로 예상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2020년 연간 경쟁 PT시장은 전년대비 소폭 증가한 모습으로 마무리된 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디지털광고시장의 양호한(?) 상황(물론 별도의 디지털부문의 경쟁PT도 고려하여)을 감안하면, 2020년 경쟁PT 시장은 전반적으로 전년보다 상당 부분 증가한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특히 하반기에 퍼포먼스 광고시장의 양호한 성장을 감안하면, 추정 이상의 경쟁PT가 진행됐을 것으로 예상한다.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신선배송’한 기업만이 웃었습니다.
윈들리팀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