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년 2월 광고경기는 강한 회복 조짐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발표한 2021년 2월의 광고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 Korea Advertising Index)는 106.3으로 강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코바코에 따르면, 온라인·모바일 매체를 비롯해 TV(지상파/케이블/종편), 라디오, 신문 등 모든 매체에서 회복 조짐을 보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1년 2월 광고경기는 강한 회복 조짐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발표한 2021년 2월의 광고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 Korea Advertising Index)는 106.3으로 강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코바코에 따르면, 온라인·모바일 매체를 비롯해 TV(지상파/케이블/종편), 라디오, 신문 등 모든 매체에서 회복 조짐을 보이고 있다.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