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소비자들은 점점 더 광범위한 맥락에서 브랜드를 보고 있다. 대중은 기업과 브랜드가 광고와 마케팅을 넘어 다른 긍정적인 기여를 하는 방식에 대해 더욱 경각심을 갖게 됐다고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다음은 이마케터의 주요 내용이다.
글로벌 웹 인덱스에 따르면 2020년 5월, 유럽 인터넷 사용자의 거의 2/3 (64%)가 브랜드가 유행병을 언급하거나 관련 광고 캠페인을 실행해야한다고 말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럽의 소비자들은 점점 더 광범위한 맥락에서 브랜드를 보고 있다. 대중은 기업과 브랜드가 광고와 마케팅을 넘어 다른 긍정적인 기여를 하는 방식에 대해 더욱 경각심을 갖게 됐다고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다음은 이마케터의 주요 내용이다.
글로벌 웹 인덱스에 따르면 2020년 5월, 유럽 인터넷 사용자의 거의 2/3 (64%)가 브랜드가 유행병을 언급하거나 관련 광고 캠페인을 실행해야한다고 말했다.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