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의 전 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작년 말 기준으로 2억명을 돌파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 등이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19일(현지시간) 실적 발표를 통해 가입자 수가 2억370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작년 증가한 가입자 수는 3,700만명으로, 전년 대비 31% 급증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넷플릭스 가입자 수는 2017년 3분기 1억명을 넘어선 이후 3년여 만에 2배로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전 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작년 말 기준으로 2억명을 돌파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 등이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19일(현지시간) 실적 발표를 통해 가입자 수가 2억370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작년 증가한 가입자 수는 3,700만명으로, 전년 대비 31% 급증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넷플릭스 가입자 수는 2017년 3분기 1억명을 넘어선 이후 3년여 만에 2배로 증가했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