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과 메시지를 전하는 '선물하기' 서비스 11월 거래액과 주문건수가 전년 대비 각각 8배, 5배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선물하기는 개인화 상품 추천 기술인 에이아이템즈(AiTEMS)가 적용돼 검색어에 따라 성별·연령별 선호 선물을 추천하고 오늘의 선물 트렌드를 통해 최근 인기있는 선물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16 14:06
좋아요 1
조회수 912
댓글 1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