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발표한 11월 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들의 감기약 브랜드 선택에 제일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약사 추천’으로 나타났다. 감기약 브랜드 인지, 정보획득, 관심, 구매 모든 단계에서 ‘약사 추천’의 비중이 가장 높았고, 이어 지상파 TV광고가 높은 답변 비중을 보였다. 지상파 TV광고는 특히 인지와 관심 단계에서 영향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발표한 11월 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들의 감기약 브랜드 선택에 제일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약사 추천’으로 나타났다. 감기약 브랜드 인지, 정보획득, 관심, 구매 모든 단계에서 ‘약사 추천’의 비중이 가장 높았고, 이어 지상파 TV광고가 높은 답변 비중을 보였다. 지상파 TV광고는 특히 인지와 관심 단계에서 영향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