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출시 4개월만에 누적 시청 4500만회를 돌파했다.
네이버는 7일 "올해 7월 30일 출시한 네이버의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쇼핑라이브가 10월에 누적 시청 3천000만회를 달성했는데, 지난달에만 약 1500만회의 시청 횟수를 기록하면서 한 달 만에 4500만회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7 10:26
좋아요 0
조회수 686
댓글 0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