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CBS 슈퍼볼 광고 인벤토리에서 약 80%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판매 가능한 자리는 8~10개 정도 남아 있다고 전해졌다.
어떤 브랜드가 슈퍼볼 광고를 집행할 지에 대해서는 대부분 비밀이지만, 마케터들은 슈퍼볼을 완전히 포기하기로 결정한 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CBS는 작년 폭스의 슈퍼볼 광고 판매속도보다는 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CBS 슈퍼볼 광고 인벤토리에서 약 80%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판매 가능한 자리는 8~10개 정도 남아 있다고 전해졌다.
어떤 브랜드가 슈퍼볼 광고를 집행할 지에 대해서는 대부분 비밀이지만, 마케터들은 슈퍼볼을 완전히 포기하기로 결정한 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CBS는 작년 폭스의 슈퍼볼 광고 판매속도보다는 빠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