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닐슨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8개월 동안 주간 TV 시청이 "제2의 황금시간대"로 자리 잡았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어린이 TV 시청과 재택 근무자들의 TV 및 인터넷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10월 전문직과 경영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체 TV 시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사이에 21% 증가했다. (닐슨은 총 TV 시간을 라이브, 시간 변환, 인터넷 연결 장치 또는 게임 콘솔로 정의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닐슨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8개월 동안 주간 TV 시청이 "제2의 황금시간대"로 자리 잡았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어린이 TV 시청과 재택 근무자들의 TV 및 인터넷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10월 전문직과 경영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체 TV 시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사이에 21% 증가했다. (닐슨은 총 TV 시간을 라이브, 시간 변환, 인터넷 연결 장치 또는 게임 콘솔로 정의한다.)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무심코 놓치기 쉬운 영상 촬영 법칙 3가지, 혹시 당신도?
videocon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