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라이브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방송 횟수는 총 85회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가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대비 21배 성장했고, 9월 대비 10월 방송 거래액 역시 2.5배 가량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5 09:49
좋아요 1
조회수 806
댓글 1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라이브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방송 횟수는 총 85회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가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대비 21배 성장했고, 9월 대비 10월 방송 거래액 역시 2.5배 가량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 "어린왕자 영화관"
굿모닝MY브랜드
‘신선배송’한 기업만이 웃었습니다.
윈들리팀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