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 인텔리전스(구 온누리DMC)는 국내 IPTV사와 함께 모바일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TV 타기팅 광고를 본격 상용화한다.
이번 상품의 핵심은 모티브 인텔리전스(MOTIV Intelligence)가 모바일에서 수집한 온∙오프라인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 TV 광고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는 이른바 ‘크로스 디바이스 타기팅’(Cross-device Targeting)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 인텔리전스(구 온누리DMC)는 국내 IPTV사와 함께 모바일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TV 타기팅 광고를 본격 상용화한다.
이번 상품의 핵심은 모티브 인텔리전스(MOTIV Intelligence)가 모바일에서 수집한 온∙오프라인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 TV 광고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는 이른바 ‘크로스 디바이스 타기팅’(Cross-device Targeting)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무심코 놓치기 쉬운 영상 촬영 법칙 3가지, 혹시 당신도?
videocon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