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부터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업체들을 집어삼킨 어도비의 시선은 모바일에 있습니다. 모바일시장에 대한 경쟁은
빅데이터,클라우드,마케팅솔루션까지 점점 더 경쟁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스마트폰을 손에 놓지 않고 보게 되는데 이런 기사를 볼 때마다 스마트폰이 꼭 광고판처럼 느껴집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25 07:43
좋아요 0
조회수 1,178
댓글 0
2009년부터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업체들을 집어삼킨 어도비의 시선은 모바일에 있습니다. 모바일시장에 대한 경쟁은
빅데이터,클라우드,마케팅솔루션까지 점점 더 경쟁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스마트폰을 손에 놓지 않고 보게 되는데 이런 기사를 볼 때마다 스마트폰이 꼭 광고판처럼 느껴집니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