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퍼포먼스마케팅 자회사 퍼포먼스 바이 TBWA, 투자금융기업 웰릭스캐피탈과 손잡고 SME(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협업 프로그램 ‘The Growth’를 공동 출범시켰다.
‘The Growth’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의 토대를 구축하고 퍼포먼스 마케팅 및 디지털 유통 채널 시스템을 통해 매출을 견인,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퍼포먼스마케팅 자회사 퍼포먼스 바이 TBWA, 투자금융기업 웰릭스캐피탈과 손잡고 SME(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협업 프로그램 ‘The Growth’를 공동 출범시켰다.
‘The Growth’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의 토대를 구축하고 퍼포먼스 마케팅 및 디지털 유통 채널 시스템을 통해 매출을 견인,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무심코 놓치기 쉬운 영상 촬영 법칙 3가지, 혹시 당신도?
videocon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