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에서 생활용품을 살 때는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 구매를 하지만, 고가 상품은 가격을 개의치 않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베이코리아는 자사 온라인몰 G마켓과 옥션, G9의 연례 대형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인 지난 1~8일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인 평균 구매액이 지난해 같은 행사 기간보다 저가의 생활소비재에서는 감소하고 고가 상품에서는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11 11:11
좋아요 0
조회수 970
댓글 0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