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국내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업체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 이하 샌드박스)에 파트너십 강화를 목적으로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넥슨과 샌드박스는 양사가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 전략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한다. 특히, 양사 지식재산권(IP)을 결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제작과 함께 게임 인플루언서 육성 등 다각적 측면에서 새로운 시도를 진행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8 10:49
좋아요 2
조회수 910
댓글 0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무심코 놓치기 쉬운 영상 촬영 법칙 3가지, 혹시 당신도?
videocon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