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모바일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앱애니는 올해 3분기 한국을 포함한 주요 10개국의 Z세대 모바일 이용 행태를 분석한 ‘모바일에서 성공적인 Z세대 전략 수립하기’ 보고서를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3분기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를 기준으로 한국 Z세대는 분야별로 ▲소셜 및 커뮤니케이션 ‘틱톡’ ▲엔터테인먼트 ‘트위치’ ▲게임 ‘어몽어스’ ▲쇼핑 ‘에이블리’ ▲금융 ‘토스’ 등의 앱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8 10:45
좋아요 2
조회수 1,713
댓글 1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