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3년 시작, 우리나라 최대 광고영상축제로 자리매김한 서울영상광고제가 제18회 작품을 접수한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는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크래프트 부문 등 2개 부문으로 10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출품작을 접수받아, 네티즌과 전문 심사위원단과 본상 심사 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내년 1월 5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2019년 11월 1일부터 2020년 11월 10일 사이에 집행된 모든 영상광고는 출품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3년 시작, 우리나라 최대 광고영상축제로 자리매김한 서울영상광고제가 제18회 작품을 접수한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는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크래프트 부문 등 2개 부문으로 10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출품작을 접수받아, 네티즌과 전문 심사위원단과 본상 심사 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내년 1월 5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2019년 11월 1일부터 2020년 11월 10일 사이에 집행된 모든 영상광고는 출품할 수 있다.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