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소비자의 정확한 분석을 통해 광고 목표를 명확히 하고 그에 따른 TV와 디지털 등 주력 매체를 전략에 따라 배분해야 한다”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미리 만나보는 광고시장의 미래’라는 주제로 발표한 노승우 대홍기획 팀장은 △팬데믹 이후의 매체 시장 동향 및 전망 분석 △소비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위한 최적의 미디어믹스 방안을 제시했다.
디지털 플랫폼, ‘소비자 실질 데이터’ 활용이 키워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소비자의 정확한 분석을 통해 광고 목표를 명확히 하고 그에 따른 TV와 디지털 등 주력 매체를 전략에 따라 배분해야 한다”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미리 만나보는 광고시장의 미래’라는 주제로 발표한 노승우 대홍기획 팀장은 △팬데믹 이후의 매체 시장 동향 및 전망 분석 △소비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위한 최적의 미디어믹스 방안을 제시했다.
디지털 플랫폼, ‘소비자 실질 데이터’ 활용이 키워드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