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매년 온라인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광고를 매년 발굴, 시상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공동주관이 되어 "2020년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을 Creative, Performance, Tech & Solution, 온라인광고인상 총 4개 부문을 10월 19일(월) ~ 11월 6일(금)까지 공모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매년 온라인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광고를 매년 발굴, 시상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공동주관이 되어 "2020년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을 Creative, Performance, Tech & Solution, 온라인광고인상 총 4개 부문을 10월 19일(월) ~ 11월 6일(금)까지 공모한다.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