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권익포럼은 전재수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공동으로 소비자설문을 진행한 결과 “네이버페이의 검색 노출 행위가 실제 소비자 구매 선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의 적극적인 조사와 공정한 시장 형성을 위한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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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4 1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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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권익포럼은 전재수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공동으로 소비자설문을 진행한 결과 “네이버페이의 검색 노출 행위가 실제 소비자 구매 선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의 적극적인 조사와 공정한 시장 형성을 위한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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