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 지분을 맞교환했던 SK텔레콤과 카카오가 카카오의 죠르디 등 양사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콜라보 마케팅에 나선다. 양사는 향후 인스타튠, 굿즈 등 캐릭터 적용범위 확대로 5G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는 목표다.
양사는 SK텔레콤 1020 컬처브랜드 0(영)과 10~20대로부터 인기가 높은 카카오의 라이징 스타 죠르디를 활용해 ‘사죠영’ 캐릭터를 공동 제작했다고 5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05 12:14
좋아요 0
조회수 1,206
댓글 0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뷰티 트렌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