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가 자사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버드워치(Birdwatch)’ 기능을 개발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5일(한국시간) <더버지>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트위터가 오해의 소지가 있는 트윗에 대해 사용자간 견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테스트 중이다.
현재 일부 트위터 사용자들은 버드워치 기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지난 4일 애플리케이션(앱) 연구원으로 활동중인 제인 만춘 웡은 트위터가 버드워치 기능에 대한 새로운 작업을 수행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05 10:40
좋아요 0
조회수 887
댓글 0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