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직장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직장생활’과 ‘직업 소명의식’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요즘 직장인들은 회사와 일에 너무 얽매여 살기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태도가 강했으며, 현재의 직업과 일에 대한 자부심은 약해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직장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직장생활’과 ‘직업 소명의식’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요즘 직장인들은 회사와 일에 너무 얽매여 살기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태도가 강했으며, 현재의 직업과 일에 대한 자부심은 약해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