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인 '오늘'을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늘'은 범람하는 뉴스 홍수 속 바쁜 직장인들도 한눈에 손쉽게 뉴스를 파악할 수 있도록 주요 뉴스의 핵심 키워드를 버블 모양으로 시각화한 뉴스 서비스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8 14:58
좋아요 0
조회수 1,004
댓글 0
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인 '오늘'을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늘'은 범람하는 뉴스 홍수 속 바쁜 직장인들도 한눈에 손쉽게 뉴스를 파악할 수 있도록 주요 뉴스의 핵심 키워드를 버블 모양으로 시각화한 뉴스 서비스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