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조만호)에 입점한 브랜드들은 해마다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뒀다.
무신사는 입점(2017년~2020년) 브랜드의 1~7월 거래 데이터를 분석 결과 2018년과 비교해 올해 거래량이 증가한 브랜드 숫자는 80% 증가했다. 거래액이 두 배 이상 신장한 브랜드는 2배가 넘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4 10:22
좋아요 0
조회수 751
댓글 0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