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비스 플랫폼 확대라는 같은 목표를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가 다른 길을 선택했다.
카카오는 오리지널 콘텐츠, 네이버는 창작자들 참여 확대를 통해 유튜브에 한참 밀리는 TV서비스의 존재감을 키우려는 모습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3 18:45
좋아요 1
조회수 627
댓글 0
TV 서비스 플랫폼 확대라는 같은 목표를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가 다른 길을 선택했다.
카카오는 오리지널 콘텐츠, 네이버는 창작자들 참여 확대를 통해 유튜브에 한참 밀리는 TV서비스의 존재감을 키우려는 모습이다.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뷰티 트렌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