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메신저 강점 기반으로 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봬
연내 25개 타이틀, 에피소드 350여 편 선보인다는 목표
네이버, 자체 UGC 생태계 통한 동영상 플랫폼 유입 이끄는데 주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2 10:16
좋아요 0
조회수 755
댓글 0
카카오, 메신저 강점 기반으로 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봬
연내 25개 타이틀, 에피소드 350여 편 선보인다는 목표
네이버, 자체 UGC 생태계 통한 동영상 플랫폼 유입 이끄는데 주력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