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삶부터 기업 활동, 나아가 국가 경제에까지 커다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코로나19. 코로나19는 광고에도 영향을 미쳐 코로나 이전과는 다른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은 코로나19에 대응해서 어떤 광고를 만들고 있을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의 삶부터 기업 활동, 나아가 국가 경제에까지 커다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코로나19. 코로나19는 광고에도 영향을 미쳐 코로나 이전과는 다른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은 코로나19에 대응해서 어떤 광고를 만들고 있을까?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뷰티 트렌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