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감소하는 트위터의 영향력에 대한 안타까운 기사가 있네요. 소셜의 지표에 대한 기사를 보면, 고객의 요구에 끊임없이 응답하는 플랫폼의 변화만이 살아남는 것을 말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끊임없이 광고의 변화를 꾀하는 페이스북과 파급력과 홈구장의 이점을 갖고 있는 카카오스토리 사이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할 수 있을지 트위터를 지켜보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12 15:44
좋아요 0
조회수 1,799
댓글 0
계속 감소하는 트위터의 영향력에 대한 안타까운 기사가 있네요. 소셜의 지표에 대한 기사를 보면, 고객의 요구에 끊임없이 응답하는 플랫폼의 변화만이 살아남는 것을 말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끊임없이 광고의 변화를 꾀하는 페이스북과 파급력과 홈구장의 이점을 갖고 있는 카카오스토리 사이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할 수 있을지 트위터를 지켜보겠습니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