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모바일 사용자들은 2020년 상반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총 501억 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센서타워가 발표했다. 이는 2019년 대비 사용자가 지출한 406억 달러보다 23.4% 늘어난 것이다. 이는 2018년 대비 2019년 매출이 20% 증가했는데, 올해는 COVID-19가 글로벌 앱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전반적인 지출 증가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분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모바일 사용자들은 2020년 상반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총 501억 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센서타워가 발표했다. 이는 2019년 대비 사용자가 지출한 406억 달러보다 23.4% 늘어난 것이다. 이는 2018년 대비 2019년 매출이 20% 증가했는데, 올해는 COVID-19가 글로벌 앱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전반적인 지출 증가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분석된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